고객센터

면세점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시티면세점의 영업시간은 07:00~19:00 입니다.
* 항공편에 따라 영업시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시티면세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인천공항점은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248번 Gate 부근에 있으며,
무안공항점은 출국장과 입국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떤 품목을 판매하고 있나요?
시티면세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은 패션, 잡화, 식품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티면세점에서 담배를 구매할 수 있나요?
시티면세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은 담배를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오픈 예정인 무안공항점에서는 출국장/입국장 모두 담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원화외에 다른 결제수단은 어떤 게 있나요?
미화($), 엔화(¥), 위안화(元), 유로(€)로 결제가능하며, 국내/외 신용카드, 위챗과 알리페이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 엔화(¥), 유로(€) 결제 시 잔돈은 원화와 같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신용카드는 VISA, MASTER 카드와 같은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 애플페이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시티면세점에서는 국민관광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의 경우 금액의 60% 이상을 구매하여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구매 취소 시 사용했던 상품권과 금액권은 환원되지 않나요?
구매 취소 시 사용하신 상품권과 금액권은 환원되지 않습니다.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가요?
면세점 사용금액은 조세특례제한법시행령 제 121조의2제6항에 따라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되어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단, 사업자번호를 등록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의 경우 발급이 가능합니다.
환율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외국환중개 전일자 최초 고지 환율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 지난 선불카드 사용가능한가요?
선불카드는 유효기간 이후 사용할 수 없으며, 금액은 환원되지 않습니다.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시티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A/S 신청방법과 브랜드 별 A/S 연락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내국인 구매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출국 시 내국인의 면세품 구매한도는 제한이 없습니다.(2022.3.18일자 구매한도 폐지)
입국시 내/외국인 면세품 구매한도 금액은 1인당 $600입니다.
입국시 면세한도는 입/출국 및 해외구입물품 포함 1인당 $600이내 입니다.
*[별도면세] 주류 1병(1L 이하 및 US$400 이하), 담배 200개비, 향수 1병(60ml 이하)는 기본면세 한도에서 제외하여 면세됩니다.
입국 시 세관에 신고해야 하는 $600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이 세관에 신고되는 가격은 판매가가 적용됩니다. 결제 시 사용한 쿠폰, 적립금, 상품권은 결제 수단으로 간주되어 세관에 신고해야 하는 금액에 포함됩니다.
단, 주류 1병(1L 이하 및 US$400 이하), 담배 200개피, 향수 1병(60ml 이하)는 면세한도에서 제외됩니다
입국 시에도 상품수령이 가능한가요?
관세법상 면세품은 지정된 인도장 내에서만 수령이 가능하며, 자택 등으로의 택배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출국장에서 구매하신 면세품은 출국장 면세점에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무안공항점의 경우 입국 시 입국장 면세점에서 면세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면세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면세품의 환불 절차는 관세법령에 따라 진행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입하신 상품이 미화($)600 초과 시: 해외에서 국제 우편을 통해 요청하거나 입국 시 자진신고 후 세관 유치 또는 과세 통관(세액 납부 후 국내 반입) 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입하신 상품이 미화($)600 이하 시: 국제 우편 또는 세관에 휴대품 신고 및 유치 절차 없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여행자가 휴대 입국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미화 600달러 초과 물품은 반드시 자진신고 해야하며, 세관 유치 또는 과세 통관(세액 납부 후 국내 반입) 후 면세점에서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고객의 사용으로 인해 그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요청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상품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시티면세점 웹사이트는 온라인 면세점 및 스페셜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공항 내 면세구역에 위치해 있는 시티면세점 매장에서 결제 및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여행 시에도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가요?
제주도는 국내여행에 포함되어 면세점 이용이 불가하며, 제주공항 내 지정된 내국인 면세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티면세점은 해외 출국 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 되고 있나요?
시티면세점에서는 이벤트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님의 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 사용하지 않으며,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 선 공지를 통해 고객님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시티면세점은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서버/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